요팅매거진 코리아 - THE MAGAZINE FOR YOUR LUXURY YACHTING LIFE
 
 
발행구분
[2017년 12월호]     제조회사 : [Back Cove Yachts]     브랜드 : [BACK COVE 41]
기사제목
[COVERSTORY] BACK COVE 41

The Perfect Choice for Serious Cruisers

BACK COVE 41

On The Fine Deck
Back Cove의 플래그쉽 요트라고 불리는 Back Cove 41은 Back Cove Yachts의 라인업 중에서 가장 큰 피트를 자랑한다.
개인 Head를 가진 캐빈으로 프라이빗한 선상생활을 보장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크루징에 안락한 휴식을 선사한다.

에디팅 차예리 기자 │자료제공 www.backcoveyachts.com

Back Cove Yachts는 30부터 41피트까지 여섯 가지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그 중에서도 Back Cove 41은 가장 큰 피트를 자랑하며, 여유로운 Below 데크와 휴식공간으로 더욱 편안한 선상생활을 가능하게 한다. 싱글 디젤 엔진으로 빠르고 민첩하게 항해하며, 완벽한 냉난방 시스템으로 모든 계절에 적합하다. 메인 데크는 다이닝과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기능들로 채워졌다. ㄷ자형의 좌석과 테이블로 다이닝 공간이 마련되었으며,
맞은편에 일자형의 갤리가 위치한다. 조종석에는 두 명을 위한 좌석이 마련되며, ㄴ자형의 사이드 좌석이 갖춰져 있다. 항해를 하면서 게스트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배려했다.

외부 선미 데크에는 두 개의 ㄴ자형 좌석이 위치한다. 테이블을 추가하여 내부의 부족한 다이닝 공간을 충족시킬 수 있다. 유리도어를 통해 내부와 외부가 구분되며, 많은 게스트와 함께할 때면 오픈하여 하나의 연결된 공간처럼 활용된다. 따뜻한 낮에는 오픈하여 상쾌한 공기와 햇빛을 내부 데크로 끌어들이고, 추운 밤에는 문을 닫고 안락한 내부 데크가 된다.
Below 데크는 별도의 엔터테인먼트 공간 없이 두 개의 캐빈 과 두 개의 Head로 간결하게 구성된다. 오직 휴식만을 위한 데크로 설계되어 안락한 분위기를 풍긴다. 두 개의 캐빈은 개인 Head를 갖추고 있어 서로 방해받지 않고 쉴 수 있다. 오너 캐빈은 선두에 위치하며, 개인 수납공간이 마련된다.

메인 데크의 대형 파노라마창으로 충분한 자연채광이 쏟아져 들어와 살롱에 밝은 빛을 더한다. 천장의 루프를 오픈하면 오픈 보트와 같은 자유로움이 느껴지며, 시원한 공기가 메인 데크로 통한다. 콕핏에는 편히 앉아서 쉴 수 있는 소파좌석과 대형 선베드가 자리 잡았고, 게스트의 편의를 섬세하게 배려하여 차양조절이 가능한 콕핏 커버로 채광량을 조절할 수 있다. 선베드는 3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을 만큼 넓은 폭을 자랑하며, Swim 플랫폼과 연결된다. 더불어 Volvo Penta IPS와 조이스틱 시스 템으로 뛰어난 항해성능과 조종성을 자랑한다.


SPECIFICATION

Length Overall 46′ 6″ (14.17 M)
Hull Length 42′ 0″ (12.8 M)
Beam 14′ 0″ (4.27 M)
Draft 3′ 9″ (1.14 M)
Displacement (full load) 29,500 lbs (14.75 T)
Fuel 400 US Gallons (1514 L)
Water 160 US Gallons (600 L)
Holding 55 US Gallons (206 L)
Air Draft (w/mast) 13′ 3″ (4.04 M)

▲ 다음글
▼ 이전글

이전글 다음글 리스트

메인페이지 | 회사소개 | 정기구독 | 요팅 기사검색 | 커뮤니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